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아쿠아필 비용 및 효과_아쿠아필로 피부 청소하고 동안 되자!

by 참창몬 2021. 7. 30.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남자들의 자기관리는 아마 눈썹문신, 수염제모, 운동, 피부관리가 아닐까 싶어요. 피부관리가 그중에서 가장 남자들에게 벽이 높은 곳 인거 같아요. 저도 올해 나이 33살로 조금이라도 젊게 살기 위해 발버둥을 치고 있습니다.

전 그래도 주변 또래보다 젊게 살기 위해 관리를 꾸준히 해요. 대표적으로 했던 남성그루밍은 눈썹문신 / 수염제모 / 피부관리 입니다. 눈썹문신은 리터치 포함하여 단발성으로 한달안에 끝나는 가장 쉬운 그루밍이죠. 그에 반해, 수염제모와 피부 관리는 많은 돈과 부지런함이 필요로 합니다.

현재 수염제모도 2년 동안 받아서, 거의 수염이 나지 않아요. 해당 포스팅은 다음에 하고, 오늘은 피부 관리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제가 요즘 1년 동안 꾸준히 받고 있는 피부관리 시술은 아쿠아필 + 여드름 관리 + 수분관리 입니다. 저는 재방문 할인받고 5회 25만원을 결제 했습니다.(현금가격)

처음에 가면 스팀과 함께 아쿠아필 전 처리제를 화장솜으로 피부에 흡수 시켜 줍니다. 해당 과정을 통하여 모공을 열어주고 아쿠아필을 준비하는 거죠.

▣ 아쿠아필이란?

아쿠아필 기계



위에 보이는 기계가 바로 아쿠아필 기계입니다. 아쿠아필은 호스로 피지를 빨아 들이고, 바로 물을 분사하여 모공을 청소해주는 원리에요.

남자들은 여자보다 세안 후 화장품을 꼼꼼히 바르지 않는 편이라 모공이 넓은 분이 많습니다. 그 모공안에는 수많은 모낭충과 각질이 쌓여 있다고 해요... 트러블의 원인 ㅠㅠ

아쿠아필은 피지 제거와 청소를 동시에 해주어 차츰 건강한 피부로 변화시키는 원리 입니다. 전 받고나면 엄청 개운한 기분이 들어서, 집에서 하고 싶더라구요. 검색해보니 240만원 정도 하네요. 나쁘지 않은데..? 사볼까..

저는 아쿠아필을 꾸준히 1년 동안 하고 나서, 얼굴에 작게 올라오는 트러블이 많이 줄었습니다. 또한, 코나 얼굴이 보이는 블랙헤드가 많이 제거 되었어요. 얼굴에 기름기는 생기는데, 속으로는 건조한 속건조 타입이 바로 접니다.

아쿠아필을 받고 추가적으로 수분공급을 위한 수분팩을 해주시는데, 꾸준히 받다보니 속건조가 많이 개선 되었어요. 피부는 정말 돈 쓰는 만큼 좋아 집니다 ㅎㅎ. 아쿠아필은 회당 5만원으로 모공청소와 수분 보충도 해주니 가성비 최고죠.

아쿠아필을 받고 나서 얼굴에 수분팩을 올리고, 그 위에 마스크팩을 올려 주셨어요. 그리고 나서 LED 돔으로 얼굴에 빛을 쏴주며 피부에 수분을 흡수 시켜 줍니다.

끝나고 나면 여드름 케어를 해주세요. 남자들은 성인여드름이 나는 사람이 많자나요~ 저도 요즘 성인 여드름이 하나 둘씩 납니다... 피부 관리 후 여드름도 짜주세요.

▣ 여드름관리-하이플라듀얼

여드름 압출 이후 상기 사진의 하이플라듀얼로 얼굴을 지져 주세요. 하이플라듀얼은 플라즈마를 쏴서 얼굴에 세균을 사멸 시켜 줍니다. 동시에 색소침착 및 피부노화를 방지시켜 줍니다. 시술하는 동안 다소 따끔거림은 있지만 아픈 수즌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코스를 다받고 나면 약 1시간 정도 흐릅니다. 1시간 동안 침대에 누워서 힐링 받으면 5만원의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는게 느껴집니다.

여러 분도 피부관리 입문은 가볍게 아쿠아필로 시작 하는게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