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대구손세차가격_대구 가성비 손세차 - 신한손세차 리뷰

by 참창몬 2021. 7. 25.

대구에서 손세차를 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 되는 분들께 가성비 신한손세차를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손세차를 하면 승용차 4.5만, SUV는 5만이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자주하기에는 부담 스러운 사람도 있고, 검은색차 등 주유 후 자동세차를 하기에도 알맞지 않은 차를 운영하는 분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 대구에서 셀프세차 하다가는 더위 먹어서 약값이 더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가성비로 손세차를 할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을 위한 추천이 바로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신한손세차 입니다.

 

1. 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신한손세차
■ 주소 : 대구 남구 봉덕로 30
■ 운영시간 : 매일 07:00~18:30
■ 결제 : 현금
■ 소요시간 : 웨이팅 없을 경우 40분 (대당 40분 정도 걸립니다)

2. 가격표

가격표

가장 중요한 가격표 입니다. 보통 세차장보다 1.5~2만원 저렴하게 가격이 형성 되어 있는 편 입니다.

3. 방문리뷰

1) 찾아가는 법

위 사진의 초록 화살표로 입장 하시면 됩니다. 만약 웨이팅이 길면 그 옆 도로에 가서 세워두고 사무실에가서 예약 합니다. 주말 아침엔 웨이팅이 깁니다. 한 차당 50분 정도 걸리기에 다소 부담 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말 오후 4시~5시 사이가 기다리지 않고 바로 할 수 있었어요.


2) 세차 프로세스

세차 시스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진상 섹터 1~4별 1~2명이 위치해 있습니다.

 

1번섹터

차량 행굼 + 비누칠을 담당합니다. 위 사진 처럼 수돗물로 물분사하고, 비누칠을 해줍니다.

2번섹터
행굼 및 물왁스를 담당합니다. 위 사진의 주유소 세차기계가 보이시죠? 내부는 세척 솔 없이 물행굼 및 물왁스만 분사 하는 시스템입니다.

3번섹터
실외 닦기를 담당합니다. 2~3명이 나름의 역할 분담을 하며 닦아나가고 있습니다.

4번섹터
실내+휠 닦기를 담다합니다.

끝나면 바로 옆 블루핸즈 앞 인도 주차장에 주차해 두십니다. 차키는 사무실에 있어요. 수령 후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4. 웨이팅 팁

추가 팁은 바로 건너편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창가자리에 앉아서 나의 차가 4번섹터에 들어가면 약 7분후 세차가 완료 됩니다. 즉, 스벅가셔서 커피 드시다가 4번 섹타에 내차가 들어가면 나갈 준비하시고, 차를 찾으로 가시면 됩니다.

디테일 세차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보통 세차 2번할 가격으로 여기에서 3번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손세차 한번 다녀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