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대구 빙수맛집] 대구 망고빙수 대장_동성로 카페거리 루시드

by 참창몬 2021. 7. 31.

무더운 여름 불반도 속에서 유독 더 타오르는 대프리카의 열기를 식혀 줄 빙수맛집 카페 루시드를 소개합니다.

망고빙수, 체리빙수를 주력으로 동성로 카페거리내에 위치하여 오랜기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루시드(Lucid)
■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94 ( 동성로 카페거리에 위치)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 주차 : 불가
■ 운영시간 : 매일 12:00~22:00

2.방문리뷰

가게내부

가게 내부는 쾌적하고 넓어요.

메뉴판

빙수 맛집이라 빙수 종류는 적당히 다양한 편 입니다. 망고와 체리는 과일 수급에 따라 잠시 판매가 중지 되기도 합니다.

종종 음료 드시는 분도 있으시지만, 빙수로 유명한 곳이라 대부분 빙수를 드셔요. 저도 한번도 음료는 마셔보지 않았습니다. 대표 메뉴는 망고와 체리빙수 입니다.

체리는 제철이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강추! 망고는 제주산 애플망고가 아니라 수입망고를 잘라서 쓰시기에(냉동아님) 4계절 평준화 된 맛 입니다.

루시드 망고빙수

빙수가 나왔어요. 우유를 얼려서 간 얼음베이스에 망고시럽과 망고가 가득 있습니다. 양은 2명이 먹기에 배가 부른 많은 양 입니다.

조심 조심 먹어야지 처음에 떨어 트리지 않아요. 먹다보면 우유를 갈아서 만든 얼음이라, 꽤나 빠른 속도로 녹아요. 그럼 뭔가 엄청 단 망고 우유가 됩니다 ㅋㅋ. 저는 막 누룽지 숭늉 처럼 끝까지 떠먹어요.

아직 서울 신라호텔 7만원짜리 빙수를먹어보지 못 해서 전국구 인지는 모르겠지만, 대구에서는 망고 빙수로 최강자 인 것 같아요. 이번 여름휴가때는 꼭 서울에서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를 영접할 생각 입니다.

제가 꼭 비교 분석 해보려구요 ㅎㅎ. 아쉬운데로 대구에서 망고빙수가 먹고 싶다면, 카페 루시드 꼭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