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폐업_[대구 빙수맛집] 옛날빙수맛집_밀탑 대구점

by 참창몬 2021. 9. 12.

밀탑빙수의 무리한 체인 사업으로 자본잠식으로 인한 폐업이 결정 되었습니다.

전국 지점이 철수 했으며 향후 타기업 인수여부에 따라 다시 오픈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보를 전합니다.


여름이 끝나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 대구의 날씨는 30도가 넘을 때가 많아서 빙수는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과일빙수류가 대세이긴 하지만 가끔씩 옛날 빙수가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런분을 위해서 오늘은 밀탑 대구점에서 옛날 빙수를 먹어본 후기를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1. 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밀탑 현대백화점대구점
■ 주소 : 대구 현대백화점 8층
■ 운영시간 :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00)
■ 주차 : 백화점 주차지원


2. 방문리뷰

오늘 대구 날씨가 30도가 넘어서 한동안 장마가 계속 되어서 그런지 너무 더운 느낌이었습니다. 땀을 흘리며 동성로를 배회하다가 빙수가 먹고 싶어져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는 오후 2시 이후로는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 1시 이전에 방문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밀탑 메뉴판

밀탑의 메뉴판입니다. 밀탑 빙수가 가격대비 양이 좀 사악하게 작긴합니다. 시그니처는 밀크 빙수이며, 옛날빙수의 맛이라고 한때 SNS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저도 옛날 빙수가 먹고 싶을 때는 부산 남포동의 빙수골목을 찾고는 했습니다. 남포동 빙수골목의 개당 4천원 보다는 비싸지만,우유를 얼려서 제공하고 있고, 백화점내에 입지하여 쾌적한 환경 등을 감안하면 어느정도 납득이 갑니다.

저는 밀크 빙수를 1개만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본 적은 없어 확실히 말은 못하지만, 밀크빙수를 제외하고는 크게 메리트가 없는 듯 합니다.

밀탑 밀크빙수

빙수는 엄청 금방 나옵니다. 처음에 받고나서 만원치고 양이 너무 작은게 아닌가 하여 당황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빙수에는 정말 우유를 간 얼음과 팥이 전부 입니다. 그 흔한 후르츠나 시럽이 없습니다. 종지안에는 여분의 팥이 있고 하얀색은 떡 입니다.

떡이 정말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떡은 5개 단위로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토핑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홀에서 빙수를 먹으면 1회에 한하여 팥 리필이 가능합니다.

팥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꼭 리필해서 드셔야합니다. 저도 한번 리필해서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1인 1빙수 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2명이서 1개를 조금 아쉽게 먹는게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을 들리시거나, 옛날 빙수가 먹고 싶을 때 대구에서는 밀탑 빙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