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광주여행] 무등산 정원이 이쁜 카페 지즈

by 참창몬 2021. 10. 9.

전라도 광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두번째날의 카페로 결정한 곳은 바로 무등산에 위치한 카페 지즈입니다. 무등산 모노레일을 타로 가는 코스로 함께 짜서 다녀왔어요.

정원이 아주 넓고, 푸릇푸릇한 잔디가 있어서 날이 좋은 날 방문 했더니 정말 좋았 던 기억이 있습니다.

1.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카페 지즈
■ 주소 : 대전 유성구 덕명서로2번길 19 1층 카페지즈
■ 운영시간 : 10:00~22:00 (목요일 휴무)
■ 주차 : 가능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2. 방문리뷰

별도 주차장 모습

카페 바로 옆에 별도의 주차공간이 넓게 마련 되어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서면 넓은 정원에 이쁜 2층짜리 건물이 하나 보입니다.

카페건물

카페는 통유리로 넓은 정원과 무등산을 바라볼 수 있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마당에는 주택이 같이 있는 데 아무래도 가게를 운영하시며 사장님이 같이 생활을 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큰 백구 2마리도 함께 있어요.

메뉴판

음료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닙니다. 물론 카페 지즈는 무등산 풍경과 정원을 바라보는 힐링으로 방문하는 목적이 더 큽니다. 특히 정원이 넓어 아이 동반한 손님도 많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도 실물로 카운터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1층 내부 풍경

1층의 내부 풍경입니다. 통유리로 정원과 무등산이 아주 잘 보입니다. 화장실은 1층에 위치합니다.

2층 내부

2층에서도 무등산과 정원은 아주 잘 보입니다. 창가 자리는 모두가 노리는 자리여서 운이 좋아야 앉을 수 있어요.

정원 모습

정원에는 그네의자와 야외 테이블에 몇개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야외에 자리를 잡았찌만, 정오 쯤 되니 햇빛이 너무 강해서 실내로 대피를 했습니다. 파라솔 밑에 자리가 있었더라면 야외가 더 좋은 듯 합니다.

잘 꾸며진 정원의 모습

사장님이 정원을 조경하시는 게 취미인 것 같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두셨어요.

정원 모습

정원에 아기 전용 의자 인지... 성인들의 포토 스팟인지 모르겠지만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의 우측에 있는 건물이 사장님이 지내시는 주택 인 듯 합니다. 나무 아래에는 백구가 사람이 지나가든 말든 낮잠을 쿨쿨 자고 있네용.

바스크 치즈 케이크

솔직한 평으로 커피와 브레드는 맛이 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잘 꾸며진 정원이 있는 카페는 찾아보기 힘든데 잘 방문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