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 소갈비 맛집] 대구 가성비 양념소갈비맛집_소고기전문점 현이네 리뷰

by 참창몬 2021. 7. 24.

대구에 위치한 수입 소갈비 중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전문점 현이네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대구에서 소갈비라고 하면 보통은 안동갈비 골목에서 한우 안동갈비(1인분 2만원대), 생갈비로 유명한 국일생갈비 (1인분 4만원대)로 다소 비싼 편 이고 양념은 심심한 편 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돼지갈비 처럼 달달한 소갈비를 먹고 싶다거나, 가성비가 좋은 소갈비를 먹고 싶다면 대구 두류 내당동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 현이네를 더 강력히 추천하겠습니다.

1.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현이네
■ 주소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793
■ 주차장 : 넓음, 피크타임은 주차요원 있음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 가게크기 : 큼
■ 운영시간 : 매일 11:00~00:00

2. 방문리뷰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은 구성이며, 기본 1근부터 주문이 가능 합니다. 반근은 추가 주문부터 가능합니다. 갈비살을 주문하면 손님 앞에서 양념에 고기를 직접 버무려 주십니다.

저는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생갈비 드시는 분 도 계셨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소갈비 육즙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한우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파와 상추 재래기, 양파장으로 단순한 구성입니다.

수입산 소고기 이지만 마블링이 아주 우수합니다. 수입산 소갈비 치고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할 수 있는 데 납득이 가는 고기의 품질입니다. 제가 먹어 본 대구내의 수입산 소고기 중 가장 고기가 맛있습니다. 잡내나, 질긴 것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 불판의 테두리에는 이렇게 계란+치즈를 부어주십니다. 음료는 서비스로 1병 주십니다 ㅎㅎ.

이제 잘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양념갈비이긴 하지만 돼지갈비 보다 구워먹는 난이도는 낮습니다. 소고기라 그런가 금방익고 금방먹을 수 있습니다.

첫끼로 먹었더니 배가 넘 불러서 된장찌개는 맛보지 못 했습니다. 저는 단골이라 육전냉면과 고기된장찌개 모두 먹어 보았는데 둘다 우수합니다. 특히, 소고기가 다소 느끼 할 수 있기에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