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 카페] 대구 케이크가 맛있는 앞산카페_빌리엔젤

by 참창몬 2021. 7. 25.

앞산카페 거리에는 케이크로 유명한 맛집이 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크래프터, 빌리엔젤이 가장 유명합니다. 오늘은 빌리엔젤을 포스팅 할께요.

1. 소개

■ 상호명 : 빌리엔젤 케이크 컴퍼니
■ 주소 : 대구 남구 현충로 30 2,3층 (앞산 카페거리 큰길, 스타벅스 옆)
■ 주차 : 가능
■ 가게크기 : 큼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 운영시간 : 매일 10:00~24:00


2. 방문리뷰

가게는 2층과 3층 이며(1층은 주차장), 2층이 좀 더 넓고 쾌적합니다.

3층은 가게 안 계단을 이용하여 올라가고, 화장실이 3층에 위치합니다.

커피 메뉴나 가격은 평범한 커피 프렌차이즈 수준입니다.

케이크 종류는 다양한 편이고, 가격은 케이크 앞에 있어요. 홀케이크 판매/예약 가능하고 많이들 사가십니다. ㅎㅎ.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일단 크레이프는 개인적으로 안 좋아해서 패스하였고 케이크 중에 치즈보단 달면서도 꾸덕꾸덕한 식감을 찾아 보았습니다.

사진 좌측의 핑크 체리케이크를 픽하여 주문 했습니다.


받아 왔습니다. 똥손이라 맛있어 보이 게 나오진 않았네요..ㅠ


크림이 꾸덕꾸덕 한데,적당히 달고 맛이 뭐랄까 마카롱 먹는 맛도 나고 맛있어요 ㅎㅎ. 부드러운 케이크가 아닌 꾸덕 꾸덕한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케이크랍니다. 케이크가 조각당 7천원대로 다소 비싼편인데, 양은 또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아까웠습니다.

그냥 좀 작고 5천원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커피는 평범과 맛 없음의 거기 어디 쯤에 위치해 있네요. 크래프터는 웨이팅이 길어서 갈 곳을 잃으신 분에게 대체재로 빌리엔젤을 추천 드려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