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경산 가볼만한 곳] 경산맛집 밀면과 삼겹살 조합이 최고인 가야밀면

by 참창몬 2021. 7. 25.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을 경산에서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경산에 위치한 이 밀면맛집은 삼겹살과 함께 먹는 스타일로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전 취향저격인 곳 입니다. 망고와 바나나면 모를까 사람이 살 날씨가 아닌 요즘, 시원한 밀면과 삼겹살 조합이 아주 맛있는 경산 영남대에 위치한 가야밀면을 소개 합니다.

1.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가야밀면
■ 주소 : 경북 경산시 대학로 59길 11-16 2층
(영남대 오렌지거리 상권 내)
■ 주차 : 불가 (인근 대학교 원룸촌 근처 활용)
■ 운영시간 : 매일 11:00~20:30
(악천후 or 개인사정 있을시 돌발휴무)
(코로나 이후 마감시간 21:00에서 변경)
■ 화장실 : 가게안 공용
■ 가게크기 : 큼

 

2. 방문리뷰

가게입구

영남대역을 기준으로 대학교 반대편으로 올라오셔서, 메스커피 골목을 통해 오렌지 거리 상권내로 들어오시면 위 사진처럼 건물에 가야밀면이 적힌 곳이 보이실 겁니다. 그때 앞에 가야밀면 입간판이 설치 되어 있으면 오픈을 한거랍니다!

건물이 오래되서 밖에서 2층 창가를 바라보면 오픈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가 없어요. 입간판 확인 후 계단 올라가시면 위 사진처롬 가게가 나옵니다.

가게내부

홀 사진 입니다. 제가 13년 단골인데 제가 대학교 입학한 신입생때 부터 오래 된 집이라고 선배들이 말 했으니 엄청난 내공이 있는 곳 입니다. 확실히 내부는 최소 20년은 한자리를 지킨 티가 나는 노포의 느낌으로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사진 좌측에 좌식으로 먹는 공간, 중간에는 식탁이 있고, 우측 창가에는 독립된 4인 테이블이 위치 합니다.

메뉴판

메뉴는 간단 합니다. 다만 특징은 삼겹살을 판다는 것! 해장을 위한 방문이면 밀면만 먹고, 식사면 삼겹3인분 + 밀면을 같이 먹는 것이 이집의 국룰입니다.

기본 상차림은 김치 마늘 샐러드 옥수수콘 쌈무 재래기가 끝입니다. 크게 반찬에 기대할 것은 없는 수준입니다.


고기부터 나오는데 김치 올리고 잘 구워봅니다. 굽다보면 사진과 같이 점도 있는 액체가 나와요. 수입산 돼지는 기본적으로 냉동이다보니, 가열하면 지방이 녹아서 저렇게 흘르는 것 입니다. 보기는 좀 그래도 이상한 것은 아니니 집계로 때어 주며 이쁘게 굽습니다.

열심히 굽고 있으면 밀면이 나옵니다.

시원해 보이죠? 겨자 한번 두르고, 믹고 좋게 4등분을 합니다.

밀면에 싸먹기 위해 고기를 잘라요.

고기에 싸먹고

구운 김치랑 먹으면 세상 맛있는 꿀 조합이 탄생합니다. 대구나 경산에서 밀면이 먹고 싶다면 멀리 부산까지 원정가기 보다는 영남대 가야밀면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