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영남대 맛집 까츠야_매콤철판돈까스가 맛있는 15년 내공의 맛집

by 참창몬 2021. 7. 27.

매콤철판돈까스라는 이색 메뉴로 한 자리에서 영남대 학생은 물론 경산 시민의 입맛을 사로 잡은 까츠야를 소개합니다.저는 살면서 남자 중에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싫어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저 또한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혼밥으로도 가끔 먹고 집에 들어가고는 합니다. 오늘은 제가 퇴근길에 자주 들리는 영남대에 위치한 매콤 철판 돈까스가 맛있는 까츠야에 다녀왔습니다.

1. 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까츠야
■ 주소 :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2-2
■ 주차 : 불가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 가게크기 : 보통
■ 영업시간 : 11:00~20:30 (토요일 휴무)

2. 방문리뷰

입간판을 참고차 올려드립니다. 요즘 포장/배달 안하는 곳은 없네요.

실내는 4인테이블 12개정도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제가 먹어 본 것은 왕돈까스 / 철판종류모두 / 나베 종류 인데, 개인적으로 철판돈까스 외에는 평범해서저는 무조건 철판 돈까스만 먹습니다. 여러분도 꼭 철판으로 드셔보세요!!

매콤철판돈까스

저는 매콤철판 고구마치즈 돈까스를 시켰어요. 철판에 나와서 따듯함이 오래갑니다. 소스는 양념꼬지 소스를 개량한 느낌으로 조금 단맛이 있는 매콤함이 특징 입니다. 맵찔이도 충분히 가능한 수준의 맵기에요.

중간 부분에는 치즈가 있고 그 주변으로 고구마가 많네요.

다먹고 남은 양념에 밥비벼서 쓱삭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저녁 한끼 였어요. 경산에서 색다른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