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역삼 맛빕 대우부대찌개_수요미식회 및 맛있는 녀석들 출현

by 참창몬 2021. 8. 8.

서울에서 수요미식회 부대찌개편에 출현 한 대우부대찌개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서울에 잠시 여행오고 마지막 코스로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가, 부대찌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수요미식회 뿐만아니라,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을해서 좀더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맛녀석이 맛집 보증 수표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곳 저곳 출연한 음식점이라서 신뢰를 주네요.
맛뚱들이 먹는 걸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입에 침이 고입니다.

각설하고 제가 방문해서 먹어 본 총평은 유명한 송탄부대찌개들 (Ex :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최네부대찌개 등) 보다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는 수원까지가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비주얼은 웅장하지만, 맛은 그렇지 못했어요. 제가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비주얼을 보고, 수원 출장을 간날 엄청 무거운 이 부대찌개를 KTX를 타고 대구까지 가지고 온 먹는 것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1. 소개


■ 상호명 : 대우부대찌개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4
■ 주차 : 가게앞 3대가능
(현대주차장 40분 지원)
■ 화장실 : 가게 밖 상가 남여별도
■ 운영시간 : 매일 11:30~21:30
- 라스트오더 : 21: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가게크기 : 큼

2. 방문리뷰

가게앞 주차자리는 보통 없어요. 바로 근처 현대주차장을 이용하시면 40분 무료 입니다. 도장 꼭 받아오셔야 해요. 자리가 협소한 주차장이라 만차가 되면 근처 유료주차장을 또 찾으셔야 합니다. 물론 지원은 안됩니다.

가게는 역삼 빌딩 숲 근처라 직딩들 점심 저녁을 책임지기 위해 넓게 마련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평일 점심에 방문을 했는 데, 많은 넥타이 부대가 밥을 먹고 있었죠.

화장실은 가게 밖인데, 남자 화장실은 도어락이 있나봐요.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국에 들어간 한우는 선호하지 않아서 등심부대찌개는 패스 하고 가장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리를 좋아하지 않지만, 새로운 곳이어서 한번 도전했어요. 역시나 라면은 그냥 라면이었고... 다음에 간다면 소세지를 추가 할 것 입니다.

기본 반찬은 간단하네요.

주문하면 부대찌개 냄비를 가져다 주시고, 적당히 끍으면 뚜껑을 열어 주십니다.

두부 큰거 2개, 소세지와 햄, 미나리와 쑥갓 가득, 떡, 양파 등이 있습니다. 가끔 저어가며 깊은 맛을 우려냅니다.

완성 되었네요.

앞접시에 덜어 먹어보았습니다. 미나리와 쑥갓이 풍부하여 국물이 엄청 시원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치즈나 콩이 들어가서 걸쭉해지는 부대찌개를 싫어 합니다. 너무 짜고.. 점성이 강해지는데..

이곳은 미나리와 쑥갓이 마치 매운탕 맛이 납니다. 정말 시원하고 깔끔한 맛 이었어요. 햄은 평범한 스팸? 리챔? 정도의 맛인데 소세지는 시판 소세지 보다 특색있고 맛있었습니다.

육수는 상에 가져다 주셔서 한번 라면과 국물을 덜어내고 육수를 조금 추가해서 한번 더 조리했습니다. 추가하여 먹어도 전혀 맛이 떨어지지 않았어요.

더운 여름이 아니였으면 대구로 포장해 갔을 듯 합니다. 서울 가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