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영남대 파스타집 쿠치나_오일 파스타 후기_맛은 그닥

by 참창몬 2022. 4. 14.

오일 파스타에 빠져서 오일 파스타를 파는 곳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경산에는 영남대가 있지만, 맛있는 양식집이 참 없어요.

 

영남대에서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았던 쿠치나가 생각되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1. 소개

가게 입구

■ 상호 : 쿠치나

■ 주소 : 경북 경산시 대학로59길 11-9

■ 운영시간 :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 15:30~16:30

■ 화장실 : 가게 안 남녀 분리

■ 주차 : 불가

 

2. 방문 리뷰

메뉴판

 

가게는 넓지는 않은데 뭐 대기가 발생하거나 하는 곳은 아니에요. 메뉴는 오일 파스타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우삼겹 오일 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고민하다가 예전에 빠네를 좋아했기 때문에 수제 치아바타 로제 파스타와 사이드로 버팔로 윙을 주문했습니다.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 및 기타 메뉴입니다. 따로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내부에는 식탁이 6개 정도 있고, 오픈 주방입니다. 주방이 가게 크기에 비하여 너무 큰 것 같아요.

우삼겹 오일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오일 파스타지만 오일 맛도 좀 약하고, 퓨전 오일 파스타라고 하기에는 매콤한 맛도 부족했습니다.

 

느끼한 것도 아니고, 매콤한 것도 아니고 그냥 밍밍하고 기름진 맛만 느껴져서 상당히 실망했습니다. 면의 삶기 정도도 별로 였고 요리를 배우지 못한 사람이 한 음식?이라 느껴지네요.

버팔로윙 허니갈릭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세 버팔로윙을 튀겨서 준 거 같고요. 냉동이 젤 맛있네요.

치아바타 로제 파스타. 빠네와 다르지만 빵이 나오긴 했어요. 로제 소스도 좀 싱겁고, 맛이 애매합니다. 너무 빨리 소스가 뻑뻑해져서 비주얼도 빠르게 안 좋게 변합니다.

 

결국 버팔로윙은 다 먹고, 나머지는 남겼습니다. 일단 영대 앞에는 맛있는 양식집이 없는 것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