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연희동 카페 앤트러사이트_넓은 주차장과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가진 곳

by 참창몬 2022. 8. 12.

연희동에 있는 맛집 '카덴'을 방문하고 점심을 먹은 후 가볼 만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일단 이날은 차를 가지고 갔기 때문에 주차가 가능한 곳을 찾았는데, 때마침 카덴 바로 근처에 넓은 주차장을 가진 '앤트러사이트'라는 카페가 있었습니다.

 

서울에 꽤나 많은 분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특히나 다크한 인테리어와 웅장한 BGM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합니다.

 

1. 소개

가게 입구

■ 상호 :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35 

■ 운영시간 : 매일 09:00~22:00

■ 추차장 : 완비

■ 화장실 : 가게 안 남녀 분리

 

2. 방문 리뷰

주차장

넓은 주차장에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관광지와 인접하거나 조금만 유명해도 서울은 대부분 평일에도 주차자리가 없었는데, 여기는 주차자리가 많아서 특히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1층 내부

1층도 다크다크한 인테리어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커피를 로스팅하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직접 가게에서 큰 기계를 가지고 로스팅하는 것을 보니 커피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 좌석

1층의 의자겸 탁자 겸용입니다. 어떻게 보면 거저먹는 인테리어와 집기 배치이긴 하지만, 이게 또 감성이 있더라고요.

 

공간을 아주 넓게 써서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이 나면서, 뭔가 실외에서 밖을 바라보며 벤치에 앉아서 먹는 느낌이 들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사실 커피 로스팅을 제대로 하는 곳이면 블렌드나 필터 커피로 만나봐야 하지만, 오늘 너무 더워서 그냥 아아메로 선택했습니다.

케이크(사진 어디 갔지)와 위 사진에 보이는 작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 내부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커피는 가져다주십니다.

2층 인테리어

2층도 모든 벽면과 바닥이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2층 내부

공간은 1층보다 훨씬 넓고 길게 되어 있어요.

 

중간에 거대한 탁자 겸 의자와 도서관을 방불케 하는 엄청 긴 책상과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2층 내부

규모가 생각보다 상당히 커서 자리가 없는 경우는 없을 거 같아요.

 

다만, 여러 사람과 하나의 탁자를 같이 쓰는 도서관 열람실 분위기가 살짝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저는 탁자 겸 의자인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디선가 불쑥 직원분이 나타나서 커피와 케이크를 주고 가셨습니다.

살펴보니 저 벽에 있는 비밀의 문을 통해서 커피를 가져다주셨어요.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 등은 손님이 보이지 않는 공간에서 이루어집니다.

앤트러사이트의 또 다른 시그니쳐는 바로 웅장한 BGM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층 중앙에 덩그러니 감성스럽고 공허하게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노래가 어떻게 웅장하게 나오는지 전달드리기 위해 동영상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주차 걱정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는 커피에, 적당히 감성과 특색이 살아 있는 곳입니다. 주차걱정 없는  연희동 카페를 찾으신다면 앤트러사이트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