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춘천 가볼만한 곳] 춘천 수제맥주맛집_ 스퀴즈 브루어리

by 참창몬 2021. 8. 9.

춘천의 수제맥주 핫플 스퀴즈브루어리에 대해 포스팅해 봅니다. 춘천의 원조 우성 닭갈비를 먹기 위해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춘천중도물레길에서 카누를 타고, 저녁에는 수제맥주집 방문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카누는 힘들 었지만 나름 만족 스러운 데이트 코스였네요. 가격도 관광지라고 생각 했을 때 합리적인 수준이었어요. 카누 포스팅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하루의 마무리 코스인 수제맥주 집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소개


■ 상호명 : 스퀴즈브루어리
■ 주소 : 강원 춘천시 공지로 353
■ 운영시간 : 17:00~00:00 (일요일 휴무)
■ 주차 : 가능
■ 화장실 : 가게안 남녀분리

2. 방문리뷰

가게전경

춘천의 시내라고 할 수 있는 강원대 근방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퀴즈브루어리는 잔에 술을 채운다는 의미의 '스퀴즈'와 양조장을 뜻하는 '브루어리'를 합쳐 맥주를 경험하는 모두가 이 양조장에서 즐거움을 가득 채우고 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순창에는 브루어리 공장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양조장 투어도 진행 한다고 합니다. 규모가 좀 큰 곳 인가봐요.

실내는 전형적인 펍의 느낌 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양조장에서 맥주가 만들어 지는 모습도 매장안에서 통유리로 바로 보입니다. 사진은 못 찍었는데, 주방도 오픈키친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캔맥주도 많이 사가시네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하여 영업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 인 듯 합니다. 저는 이날 다양한 맛을 맛 보기 위해서, 샘플러와 불고기 피자를 시켰습니다.

스퀴어즈 브루어리 샘플러

작은 잔에 이쁘게 담겨서 옵니다. 개인적으로는 353라거와 소양강에일이 제일 맛있었어요. 과일향이 많이 납니다.
스퀴즈 화이트는 고수 때문인지 시큼함이 넘 강했고, 밤이면 밤마다는 커피향이 과한 느낌이었습니다. 전형적인 흑맥주 맛 이었으면 좀더 좋았을 텐데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남해 독일마을에도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하는 집이 많고, 요즘 서울/경기에도 수제맥주집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근래에 유행은 수제맥주와 와인이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제가 사는 곳 대구에는 아직 수제 맥주 집이 활발하게 생기고 있지는 않습니다.

스퀴어즈 브루어리 피자

불고기 피자는 꽤나 나쁘지 않게 나옵니다. 불고기 맛을 보니 불고기 토핑은 직접 하신 게 맞아요. 냉동피자를 단순히 구워서 나오는 것은 아닌거 같아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 했지만, 주변 테이블을 보니 안주의 상태가 나쁩지 않았습니다. 치킨 or 돈까스 등

꼭 찾아가서 먹어야 할 곳이라고은 말 못하지만, 춘천에는 생각보다 핫플이 없기 때문에 춘천을 갔다면 한번 쯤 후보군으로 두기에 적절하다고 보여집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영업제한이 있고, 사람 많은 공간이 부담 스럽다면, 수제맥주를 포장해서 호텔에서 한잔하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