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한남동 한방통닭 이영자맛집+전참시맛집 - 웨이팅 및 방문 리뷰

by 참창몬 2021. 8. 8.

홍현희씨가 천뚱님과 함께 전참시에서 먹방을 선보인 서울 한남동 한방통닭에 대해 포스팅해 봅니다. 여자친구가 전참시를 좋아해서 가끔 같이 보는데요, 최근 홍현희씨가 이영자누님 코스프레하고 천뚱님과 함께 먹은 한방통닭편은 정말 대단할 정도로 맛있게 먹더라구요.

보는 사람이 다 힘들 정도로...저도 꼭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하여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특히, 이영자누님의 소화제라고 널리 알려진 이 한방통닭 너무 궁금 하더라구요.

1. 소개

가게전경

■ 상호명 : 한남동 한방통닭
■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 운영시간 : 16:10~02:00 (일요일 휴무)
■ 주차 : 불가 (상시카메라 단속 10분허용)
- 한남유수지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방문리뷰

오후 5시 좀 넘어서 방문 했습니다. 한시간 정도 기다리면 먹고가야지~란 안일한 생각으로 갔었죠. 사장님이 홀이든 포장이든 최소 3시간 반 이상 대기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전! 현재 코시국으로 10시 제한이니 10시넘어서 포장하로 와야겠다 생각하고 후퇴를 했습니다. 3시간 이상 기다릴 자신이 없었어요. 배고파 죽음...

11시에 방문을 하니 바로 받을 수 있고, 마감시간 전까지 원하는 시간 선택도 가능합니다.전 야경 좀 보며 소화를 시킨 후 먹기 위해 12시 픽업으로 예약하고 산책 후 구매하여 호텔로 왔습니다. 금액은 한마리 18,000원 입니다. 포장 할때 말씀 하셔야, 젓가락이나 비닐장갑을 같이 주시는 것 같았어요.

역시 포장해서 오면 비주얼 적으론 아름답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도 김치 각종양념 골고루 포장해주셨어요. 가지고 가는 시간을 물어보시는 데 포장 비법이 있는지 열을 잘 머금고 있어서, 25분 정도 거리를 가져와도 엄청 뜨거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에서 먹으면 이런 비주얼 입니다. 먹기 좋게 배도 갈라주세요 ㅎㅎ.

이게 김치랑 싸서 먹는데 이게 진짜 압권입니다. 느끼할 겨를 없이 계속 들어가요. 경주에서 신호등 장작구이 먹어봤는데, 별루였거든요 여기는 살살 녹아요 진짜!!

안에는 밥이 들어가 있어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

여기는 꼭 다시가서 매장에서 먹어 보고 싶어요.코시국이라 매장운영이 제한적이기에 오픈 전 부터 줄서야 가능 할 듯 합니다. 그래도 언젠가 여유롭게 2시까지 홀을 운영하는 날에 다시 도전해보겠어요!

여러분도 포장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